Bulletin Board

2023학년도 출력실 이용안내

2023.03.16

출력실 이용안내
(2023-1학기부터 적용)

 1. 출력실은 무상으로 이용 가능
    * 공간디자인은 자체진행 (공간디자인전공 단톡방 공지 확인)
 
 2. 신청방법
 ① 사전 예약 메일 : camu@mju.ac.kr
 ② 출력전날 자정 12시까지 발송
 ③ 다음날 1시 이후 교학팀에서 학생증 제시 후 출력물 수령
     (다음날 미수령시 다음 이용 제한있음)
 
 3. 업로드 주의사항 (미숙지시 출력불가)
 ① 출력물은 pdf 형식으로 업로드 
(글꼴 깨짐 방지)
 ② 해상도 : 200~300dpi 범위 안으로
 ③ 출력 사이즈 : A0, A1
      (가로사이즈 900mm 이상은 플로터 출력이 안됨)
 ④ 판넬작업시 CMYK 권장 (RGB로 작업시 출력색감 상이할 수 있음)
 ⑤ 판넬에 30%이상 배경색 금지
 ⑥ 메일 제목 양식 맞추지 않으면 출력하지 않음.
    - 업로드 파일명 : <업로드순서 학번 이름 연락처 사이즈 매수 이름(프린터 순서)>
    예시) 60121918 황진이 01023456789 A0 1장 황진이
 
 4. 참고사항
 * 기계 잔고장이 있어 부득이한 경우 출력이 안될 수 있으며 출력 불가할 경우 미리 연락을 드리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한 학기 플로터용지 소진 시 출력실 운영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