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lletin Board

건축학부 신입생 수강신청에 관하여

2022.01.31


건축대학의 건축학전문학위(인증) 건축학/전통건축 전공과정을 포함한 건축학부에 입학하신 신입생 여러분 환영합니다. 

모든 신입생 등록이 마감되는 새해 2월 중순 이후 대학본부와 건축학부의 공식적인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과정을 통해 신입생 여러분들의 수강신청과 대학생활에 관한 상세한 안내가 있을 예정이니 추후 있을 신입생 오리엔테이션에 반드시 참여바랍니다.  따라서, 신입생 여러분들의 경우, 재학생들을 위한 1~2월 수강신청 기간에 수강신청을 마무리 하지 않아도 무방합니다.

그러나,  '건축학부'에 진심이라면, 반드시 1학기에만 개설되는 "건축학개론" 수업을 반드시 수강하여 건축대 전임교수님들과 만나보시고 전공에 대한 제대로 된 시작을 하시기 바랍니다. (1학년 필수교과)

그리고 곧 시작될 새학기 수업에 대하여 많은 신입생 여러분들이 궁금해 하고 있고, 사전에 계획을 세워보기 위해서는 반드시 건축대학 홈페이지에 수록된 교과과정 안내(건축대학 편람 수록내용)를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아래 링크)

(건축대학 교과과정 안내 건축학전공, 전통건축전공, 공간디자인전공 링크)

참고로, 2월 중 있을 신입생 오리엔테이션에서 새로운 내용의 건축대학 편람을 나누어 드릴 것이며, 교과과정 전반에 관한 상세한 설명이 있을 예정입니다.
(아래 주의사항 참조)

다시 한 번 여러분들의 입학을 축하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