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udent Bulletin

2021 명지대학교 건축대학 건축학부 학생회비 환불관련 안내

2021.07.12

external_image

external_image

external_image

external_image

external_image

external_image

external_image

external_image

external_image

2021 명지대학교 건축대학 건축학부 학생회비 환불관련 안내

.

건축대학 건축학부 학우여러분 안녕하세요!

제 13대 새봄 건축학부 학생회장 김수연입니다.

.

먼저 계속되는 코로나 팬데믹 사태로 인해 학우분들께 공지로 인사드리게 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작년부터 지속된 '코로나 19' 사태의 장기화와 코로나 4차 대유행이 본격화 되고 있는 지금, 저희 건축대학 건축학부 학생회가 기획중이였던 정상적인 학기 중 진행 가능한 MT와 같은 여러 행사들이 불가피하게 진행이 어려워진 상태입니다. 

.

저희 학생회는 이러한 상황에서 기존의 정상학기처럼 1학기에 누리지 못하는 혜택에 대해서는 학우여러분들께 돌려드리는 것이 맞다고 판단하였고, 

저희 새봄 건축학부 학생회는 2021년도 1년만큼의 학생회비 중 일부 환불을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

함께 안내된 카드뉴스에 2021년도 코로나 사태로 인한 환불 기준과 금액 산정기준에 대해 자세하게 작성하였으며 추후 2021-2학기 저희 학생회에서 진행예정인 행사들에 대해서도 자세하게 작성하였습니다. 학우여러분들께서는 해당 내용을 꼼꼼히 정독해주시고 신청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신청대상

2021-1 재학, 건축학부 학생회비를 납부한 건축학부 재학생

(총 학생회비가 아닌 5년치 건축학부 학생회비 납부한 재학생 해당)

(2021-2학기 복학생은 신청대상에 해당하지 않습니다)

.

신청기간

2021년 7월 12일~2021년 7월 26일 PM 6:00 (총 2주 기간)

.

신청 방법

네이버 폼 : http://naver.me/xrP0hpCb

.

저희 POST 건축대학 학생회와 새봄 건축학부 학생회는 환불 이후에도 21년도 2학기에 학우 여러분들께서 현 사태 맞게 안전한 방향 속에서 다양한 행사과 복지, 학업 혜택을 받으실 수 있도록 여러 방안을 논의 및 기획하고 있습니다❗️

.

학우여러분들께서 2학기에 더욱 많은 학업, 행사, 복지에 관한 혜택을 누리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관련 문의

새봄 건축학부 학생회장 김수연 010-9527-4015

.

제 19대 POST 건축대학 학생회장 추명훈,

부학생회장 이우석

제 13대 새봄 건축학부 학생회장 김수연,

부학생회장 이지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