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작게 인쇄

[전체] 출력실 이용방법 변경공지

기존에 교학팀에서 출력증을 받아 이용하였던 출력실 이용규칙을 2018.06.04(월) 부터 다음과 같이 변경되어 운영됩니다.

다                     음

1. 출력실은 무상으로 이용가능 (배당금액을 소진하면 출력실 이용 불가능)

2. 이용제한규칙

   출력금액 상위 10% 학생들은 익월 출력물 업로드 후 2일 후 수령

3. 신청방법

    ① 웹하드에 업로드 www.webhard.co.kr

           ID : camu2020          PW : mju2013

    ② 올리기 전용 → 2018-1학기 → 해당 월에 업로드! (전날 저녁 12시까지 업로드)

    ③ 메모글쓰기 → 사이즈, 장수, 용지선택(백상지,코팅지), 연락처 작성

    ④ 다음날 오전 11시~12시, 오후1시~2시 교학팀에서 출력물 수령


* 2018-1 학기는 시범운행 기간이므로 기존의 출력증 제도와 함께 운영되며 시범운행 이후

   2018-2학기부터는 출력증 제도 없이 웹하드제도만으로 운영됨을 알립니다.


출력실 운영비용은 한정적 입니다.

서로를 배려하는 이용문화를 만들어 모든학생들이 공평하게 사용하는 건축대학 출력실이 됩시다.